[시민일보]‘깨사랑’ 국산 생들기름 참기름, 코리아세일페스타 동참 > 뉴스/방송자료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회원로그인


뉴스/방송자료

[시민일보]‘깨사랑’ 국산 생들기름 참기름, 코리아세일페스타 동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깨사랑 작성일16-10-29 15:19 조회1,868회 댓글0건

본문

[시민일보]‘깨사랑’ 국산 생들기름 참기름, 코리아세일페스타 동참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국산 들기름, 참기름 식품제조업체인 깨사랑이 '국산 냉압착 생들기름과 저온압착 참기름을 세일 이벤트를 통해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 KSF)에 동참한다고 18일 밝혔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내수경제 활성화를 위해 산업통상자원부와 문화체육관광부가 공동 주관하는 국내 쇼핑관광축제이다. 
 

국산 들깨를 사용한 깨사랑의 국내산 냉압착 생들기름은 독일 콜드프레스 냉압착 방식으로 착유하는 들기름으로 볶음 과정 자체가 없는 비가열식 냉압착유이다. 볶음 들기름과 달리 맑은 황금색과 자연 그대로의 들깨 맛을 내며 고온에서 볶아 착유한 볶은 들기름보다 고소한 맛은 덜하지만 첨가물이 들어 있지 않아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깨사랑의 저온압착 참기름은 국산 참깨를 깨끗히 씻어 건조한 후 낮은 온도로 로스팅 후 저온압착 방식으로 착유한 참기름으로써 연한 갈색을 띠며 참깨 고유의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기존 고온에서 볶은 들기름, 참기름의 단점을 개선해 올 초 출시된 '국산 냉압착 생들기름과 저온압착 참기름'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 시장에 진출하였으며 지난 8월에는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중소기업 히트제품 육성을 목표로 지원하는 HIT500 사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또한 소비자들에게 더욱 제품의 신뢰감을 높이기 위해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 및 홈페이지를 통해 국산 참깨 및 들깨의 원산지 증명서 공개하고 있다. 

깨사랑의 장재득,김성진 공동대표는 "국산 들깨,참깨의 우수성을 알리고 우리민족 고유의 음식문화(K-FOOD)를 대표하는 생들기름, 참기름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게 추후 국내시장 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도 적극적으로 진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출처: 시민일보 ​(http://www.simin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130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운영자 깨사랑 주소 경기도 의정부시 용현동 544-4 용현빌딩 109-1호email: ggaesarang@naver.com
사업자 등록번호 127-23-49587 대표 김성진 전화 070-4117-4456 팩스 070-4116-445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1-경기의정부-0650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김성진 상호 금강유통
Copyright © 깨사랑.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